Skip to content

CATEGORY

LIGHTING&FABRIC

HISTORY

IN DENMARK Since 1968

크바드라트는 1968년 덴마크에서 설립되었다. 본사인 Kvadrat A/S는 덴마크 에벨토프트에 있다. 라스무센과 뷔리엘 가족이 회사를 공동 소유 및 경영하고 있으며 설립 이후 크바드라트는 다양한 분야에서 요구하는 제품을 공급하는데 폭넓은 경험을 쌓아 왔고 특정 분야에 있는 회사들의 요구를 누구보다 정확하게 예측하고 충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였다.

크바드라트 컬렉션은 가구용 원단, 커튼, 흡음 패널, 러그, 텍스타일로 구성됩니다. 컬렉션에는 150여 종류의 디자인과 3,600여 개의 색상이 있고 울, 실크, 린넨, Trevira CS, 재활용 폴리에스터, 면 등 다양한 직물이 포함되어 있다.

프로젝트에 필요한 특별한 제품이 요구되는 경우 크바드라트에서는 색상 패턴 짜임을 맞춤 제작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크바드라트는 설립 초기부터 환경 보존을 가장 중요한 가치로 생각해 왔다. 1997년부터 환경경영에 대한 국제 인증인 ISO 14001을 받았고 모든 제품을 대상으로 환경 영향 평가를 한다.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제품의 품질을 높이면서도 환경에 주는 부담은 최소화하고 크바드라트의 목표는 천연 섬유의 수명을 가능한 한 오래 늘리는 것이다. 

 

업사이클링을 통해 텍스타일 섬유의 수명을 연장하고 제품의 가치를 높이며 다양한 분야에 활용되도록 만들고 있다.

img_branddetail_kvadrat_1@2x

We value the simplicity in our textiles, meaning the precise and pure expression in the design.

Exquisite taste,
elevated quality and a refined sense—of luxury

CATEGORY

LIGHTING&FABRIC

HISTORY

IN DENMARK Since 1831

img_branddetail_kvadrat_4@2x

사코의 패브릭은 세련된 취향, 우수한 품질, 우아한 고급스러움이라는 세 가지 가치를 바탕으로 1831년 남부 독일의 뉘른베르크에서 만들어졌다. 200년에 가까운 역사를 가진 텍스타일 분야의 선두주자로 고급 카펫과 가구용 패브릭, 커튼 등을 두루 선보이고 있다.

유럽 사회 경제적 격변기에도 흔들리지 않는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한 사코는 20세기 말, 프랑스 뉘른베르크의 본사와 파리, 런던, 밀라노 그리고 뮌헨의 쇼룸으로 그 규모가 확장되었다. 명망있는 인테리어 디자이너와 건축가, 가구 제조사가 선호하는 사코의 패브릭은 가정과 호텔을 비롯해 요트에까지 사용된다. 2018년, 안나 에베센이 디자인 디렉터로, 빈센트 폰다위센이 아트 디렉터로 각각 임명된 후 아름답고 현대적인 텍스타일을 이어가고 있다.

01 – COLLECTION 2019

SAFIRE BLUE

02 – COLLECTION 2019

2019 MIXED SAMPLE

01

02

03 – COLLECTION 2019

JADE PERLA

BRAND SUMMARY

category

LIGHTING&FABRIC

HISTORY

IN DENMARK SINCE 1968

Websi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