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CATEGORY

BATHROOM

HISTOTY

IN Swiss Since 1892

스위스를 대표하는 욕실 브랜드 라우펜은 1892년 설립 당시 유럽에서 유일하게 욕실 위생도기를 전문적으로 만들었던 최초의 브랜드로 127년의 역사를 가지고 보존과 혁신을 거듭하며 인간의 주거 환경을 변화시켰다는 평가를 받는 브랜드이다. 라우펜의 디자인은 스위스 남쪽의 감각적인 이탈리안식 디자인과 북쪽의 전통적인 정밀함이라는 두 가지 문화를 고스란히 담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얇은 세라믹 자피르케라미크(SaphirKeramik)을 개발하여 또 한차례 혁신을 일으키게 되었다.

오스트리아와 체코 등 여러 국가에 제조 공장을 두고 있으며 2016년에는 파트리시아 우르퀴올라 (Patricia Urquiola)와 함께 2016년 마드리드 트레이이닝 센터와 크리에이티브 공간을 오픈했다. 특별히 이번 넥서스 플래그십 서울에는 세계적인 화제가 된 라우펜과 알레시와의 콜라보레이션 작품도 전시될 예정이다.

Maximizing their aesthetic appeal, minimizing 

the impact on the environment

“Exquisite craftsmanship, 

outstanding design”

Laufen의 제품 디자인은 스위스의 두 가지 문화를 담아내고 있다. 스위스 남쪽의 감각적인 이탈리안 디자인과 북쪽의 전통적인 정밀함이다. 그리고 Laufen의 제품 품질은 제품에 대한 해박한 지식에 의해 검증되며, 고객은 Laufen이 제공한 욕실 솔루션을 통해 윤택한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다.

01 – KARTELL BY LAUFEN

CRYSTAL BLACK

02 – VAL COLLECTION

BATH TUBE

01

02

03 – VAL COLLECTION

VAL BATHROOM

BRAND SUMMARY

category

BATHROOM

HISTORY

IN SWISS SINCE 1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