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팝업레이어 알림이 없습니다.
×
select * from g5_admin_products where brand_name LIKE '%FONTA%'

BILIA

원뿔 모양 바탕 위에 공과 같은 원형을 세워 놓아, 불가능해 보이는 균형을 설정했습니다. 1932년에 디자인된 이 작품은 지오 폰티 (Gio Ponti)의 많은 구조적 마법 중 하나입니다. 이 두 가지 (원뿔과 공 모양) 기본적인 기하학적 형태의 균형은 완벽하게 비례하는 독창적인 물체로 귀결됩니다. 비율적으로 탁월한 균형과 반사되지 않는 재료의 스타일리시함으로 풍부해진 꾸밈없는 구성을 자랑합니다. 빛은 디자인의 기하학적 단순성에 의해 확산되고 가치가 부여됩니다. 빌리아를 디자인하면서 지오 폰티는 "스프레이 컬러 (spray colours)"의 작은 버전을 상상했습니다.  

BOLLA

This suspension lamp is called Bolla because its clear blown glass diffuser has an iridescent appearance that recalls the effect of soap bubbles. It is available in two shapes and sizes.

BLOM

블롬 (Blom)은 노르웨이 디자이너 안드리아스 엔게스빅 (Andreas Engesvik)이 디자인 한 테이블 램프로, 일상적인 물건에 감정, 매력, 아이디어를 불어넣는 안드리아스 엔게스빅의 장점이 잘 드러난 작품입니다. 24cm의 높이, 15cm 지름을 가지고 있어 공간을 작게 차지하고, 가벼워서 이동이 편리해 연출을 원하는 어떤 공간에도 편안하게 놓을 수 있습니다. 노르웨이어로 꽃을 의미하는 blomst라는 단어를 축약해 이름을 지은 블롬은, 그 이름의 기원처럼 꽃잎 모양의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두 개의 꽃잎은 회전이 가능해 상황에 따라 빛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폴리카보네이트 소재로 되어 있어 조명이 켜진 상태에서 꽃잎을 움직여도 화상이 없도록 고안되어 실용성을 높였습니다. 꽃잎이 놓여있는 듯한 디자인은 공간에 재미있는 연출을 가능하게 해주며 거실이나 침실 등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오브제입니다. 

 

CHESHIRE

노르딕 디자인 특성이 반영된 심플한 체셔 램프는 깔끔한 디자인으로 불투명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에 광원이 들어있어 은은한 빛을 발산합니다. 빛이 강하게 퍼지지 않아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만들어 줍니다. 
체셔는 팬던트, 플로어, 테이블 등의 다양한 컬렉션을 갖추고 있어 원하는 모든 공간에 실용성과 디자인을 더할 수 있습니다. 
 

BIS - TRIS

1954년에 디자인된 비스-트리스 (BIS - TRIS) 테이블 램프는 고전적이면서도 현대적인 형태를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세련된 홈 인테리어를 위해 디자인되었고, 작업 테이블이나 우아한 콘솔 위에서도 완벽한 모습을 자아냅니다.